산행계획 : 내도, 지심도, 사량도, 죽고종주, 거제도 망산과 소매물도, 체르마트길, 달마산
군산 한주옥
http://blog.naver.com/wwww7830/220550547720
내도
http://blog.daum.net/omarphoto/702
http://blog.naver.com/wjsgprud44/220352477664
http://blog.naver.com/sanm308/220642637264
지심도
http://1000bh.blog.me/220589279741
http://blog.daum.net/dc1925on/8712865
http://blog.naver.com/eastart/220311238727
3/20 : 축령지맥2구간(경기 가평)
불기(수동)고개-서리산-축령산-수레너미고개-불당골 종점 : 12km/6h
3/27 : 달마산-도솔봉, 땅끝마을(전남 해남)
미황사-달마봉-문바위-대밭삼거리-귀래봉-떡봉-도솔암삼거리-도솔암-도솔암삼거리-도솔봉-마련종점 : 9km/6h-땅끝마을
4/3 : 축령지맥3구간(경기 가평)
불당골종점-수레넘이고개-오독산-운두봉-깃대봉-청평중학교 : 14km/7h
4/10 : 주작산-덕룡산(전남 강진)
석문2교-석문산-소석문-덕룡산-주작산-작천소령-남주작산-주작산해맞이제단-수양마을(주작산자연휴양림) : 12km/6h
사량도 윗섬(지리산:6.6km/4h)과 아랫섬(칠현산:3.5km/2h)
춘천→경남 통영 가오치항(426km/4h40m)
가오치항 첫 배 (07:00)→금평항(07:50)→돈지항 산행 시작(08:30)→사량초등학교 돈지분교 또는 도로 위 능선 중 선택
윗섬:돈지항~지리산~촛대봉~불모산~옥녀봉~사량면사무소~사량대교←4시간 소요
아랫섬:사량대교~칠현산~용두봉~읍덕항←2시간 소요
※아침은 배식
※점심은 도시락
※하산 완료 15:30
※저녁은 바다횟집
금평항 18:00 출발→춘천 24:00 도착
죽고종주
http://blog.daum.net/hani4953/16048447
http://blog.naver.com/88pa/220237945402
http://blog.naver.com/temisia/220375865240
거제도 망산과 소매물도
http://blog.naver.com/lakjoo/220560605075
====================================================
큰둥근마
http://jahaiek.blog.me/220543261674
=====================================================================
관광버스 입찰 계약서
관광버스 운영 기본조건
버스의 전장은 44석 기준 12.5 m 이상 이어야 함.
버스의 출고 년도는 3년 이하의 차량이어야 함.
하산 주 탁자 및 의자 45석 이상 비치해야 함.
고속도로 통행료 및 주차장비 버스사 측에서 지급 함
전주에서 출발전 경유지는
평화동 코롱아파트 - 중화산동 빙상경기장 - 송천동 신동초등학교
버스 운행료 산정기준
거리 계산은 네비게이션 검색 결과 출발지와 목적지의 왕복거리에 경유 거리를 기본 70km로 책정하여 플러스시켜서 계산한다.
상기 계산 방법으로 거리를 계산하여 500km 이내의 운행은 기본 요금 오십오만원으로 동일하게 지급한다.
기본요금 거리 500km를 초과 부분에 대해서는 경유 1리터당 2km 운행으로 계산하여 기본 요금에 유류비를 플러스하여 지급한다.
상기 내용으로 입찰을 공지하여 스타 관광버스가 오십오만원으로 낙찰 되었으므로 전북해돋이산악회 와 유) 스타관광이 2016년 1월부터 12월까지 1년 계약을 하고 1년 후 서로 계약 사항에 변동이 없고 이의 제기가 없으면 동일하게 1년씩 계약을 자동 연장하기로 한다.
상 호 : 전북해돋이 산악회
주 소 : 전주시 덕진구 진버들 5길 10번지
회 장 : 김 석 곤 인
상 호 : 유) 스타관광
주 소 : 전주시 완산구 노송여울 1길 5 번지
대 표 : 남 철 희 인
http://blog.naver.com/dododoom2/220123649734
대학생엠티할인, 관광전세, 통근버스, 워크샵, 결혼, 야유회, 골프, 친절상담.
======================================================================================================
"들리나요? 봄이 오는 소리가...궁금하면 3형제섬으로~"
---산행개요---
안녕하세요...회원 여러분!
이번 주 토요일에 봄이 오는 소리를 찾아서 3형제섬...신도+시도+모도+구봉산 섬산행 및 여행을 갑니다.
- 인천 신도+시도+모도...3형제섬 트레킹 코스입니다~
회원 여러분!
이번 신도+시도+모도+구봉산 섬산행은 가까이 있으면서도 가기가 쉽지않은 3형제섬의
섬산행 및 여행을 할 수 있도록 마련하였습니다.
왕초보자는 수기해변 해수욕장에서 시간을 즐기셔도 됩니다.
가족 친지, 주변 선후배, 직장동료 등 지인들과 함께 많이 참석하시어 섬산행의 묘미를 맘껏 즐기시기 바랍니다.
- 산행 중에 바라 본 주변 조망입니다~
*** 산행 안내 ***
1. 산행지 : 신도+시도+모도+구봉산 섬 오지트레킹
2. 산행준비물 : 약 5~6시간 전후 산행복장(여벌 옷,양말 등),점심도시락,행동식(육포,과일,쵸코렛 등),
간식 및 식수(모자.장갑.방수방풍의.우천시 비옷)
3. 출발장소 : 3호선 신사역(강남구) 6번출구 나와 직진 150 미터 세븐일레븐 편의점 부근
* 중간 탑승지 : 9호선 가양역 4번출구(7시 25분 까지 나와 계세요)
4. 출발시간 : 3월 5일 토요일 아침 7시 10분(10분전 도착이 바른생활입니다)
5. 회비 : 은행 입금 시 회비 : 일만오천일백원 (15,100원)...*선박탑승료 및 섬내 버스비 별도
입금계좌--하나은행 465-910142-42207 이동희
** 타 산행지와 혼동되니 회비입금액 및 입금계좌를 꼭 지켜주세요.
** 착오시 산행에 참석할 수 없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당일 현장 입금 시 회비 : 18,000원 (빈자리 있는 경우)
6. 서울 도착 예정시간 : 저녁 6시 전후(도로 교통사정에 의해 변동될 수 있습니다)
7. 문의전화 : 010-5337-9088(여행도령), 010-5394-4716(징검다리),010-3218-9977(설범),
010-2761-7230(신하사), 010-7294-2356(산적), 010-5509-5995(쟈니윤),
010-2789-2525(마추피추),010-8717-3366(조판서), 010-2359-6700(강태공),
010-6222-5384(스톨),010-5203-8107(강산애), 010-8577-1205(길라임)
================================================================================================
[3/3 목요일-백두대간 협곡열차+체르마트길 오지 협곡트레킹 안내]
- 승부역 표지석의 멋진 싯귀입니다~
이번 주 목요일은 백두대간 협곡 트레킹...백두대간 협곡열차+체르마트길 트레킹을 갑니다.
- 백두대간 협곡 트레킹 코스 사이에 펼쳐지는 겨울비경입니다...
낙동강 상류의 비경과 철길을 따라 걷는 낙동강 세평비경길!!!
산골마을과 작은 고개 넘어 아름다운 호수를 만나는 스위스 알프스 같다하여 붙여진 이름...체르마트길!!!
기차가 아니면 닿을 수 없는 오지속의 오지...승부역과 양원역!!!
- 백두대간 협곡열차 V-Train(아기백호) 입니다~
이번 백두대간 협곡열차 탑승 및 낙동강 비경길과 체르마트길 트레킹은 좀처럼 찾아오는 기회가 아닙니다.
열차 예약이 어려워 일단 입금선착순 44명에서 마감할 예정이오니
참석하실 분들은 서둘러 주시기 바랍니다.
- 영동선 오지 협곡 트레킹 코스입니다.
백두대간 협곡열차 [V-Train + 체르마트길]
우리나라에 기차가 아니면 닿을 수 없는 오지가 있다.
마을과 마을을 잇는 길 조차 험준한 산세로 가로막혀 오가기가 힘든 곳인 경북 봉화군에 위치한 소천면이다.
사람의 발길이 잘 닿지 않는 이곳에는 2012년에 개통된 오-트레인(O-train)과 브이-트레인(V-train)이 있다.
백두대간협곡열차 ’V-train‘은 국내 최초 개방형 관광열차를 이용하여
우리나라에서 가장 험준하되 가장 아름다운 백두대간의 협곡과 외딴마을을 지난간다.
그 느낌이 산골마을과 작은 고개를 넘어 아름다운 호수를 만나는 스위스 알프스같다 하여 '체르마트길'이라고
불리고 있다.
그 정거장이 분천~양원~승부~철암 구간인데, 총 27.7km를 하루에 3번 왕복한다.
이중 가장 아름다운 분천에서 석포에 이르는 구간은 시속 30Km로 천천히 운행하며 탐방객이 태백의 높고
가파른 고개와 그 속에 숨은 비경을 충분히 감상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이들 각역에는 명품 트레킹 코스가 있다.
분천역에서 승부역까지는 '협곡트레킹', 승부역에서 양원역까지는 '낙동강 비경길', 양원역에서
구암사까지는 '수채화길', 승부역에서 비동임시승강장까지는 '가호가는길'이 다양하게 자리잡고 있다.
또한 ‘V-train’의 열차는 좌석 배치와 인테리어를 복고풍으로 장식하여
태백의 아름다운 풍경과 함께 아련한 추억속으로 빠져들게 한다.
’V-train‘열차의 겉모습은 바탕에 검은색 줄무늬를 한 호랑이의 모습을 하고있는데,
날렵한 전기기관차에 밀려 승객수송에서 퇴역한 디젤기관차이다.
백두대간 협곡열차의 ‘V-train’의 V는 ‘valley(협곡)'의 약자이며, 동시에 협곡을 형상화 한 것이다.
1)철암역: 철도 개통 전에는 소수의 화전민만 거주할 정도로 주변이 모두 첩첩산중이다.
열차가 놓인 뒤에는 국내 최초의 무연탄 선탄시설이 있을 정도로 무연탄 생산 수송역으로 발돋음했는데,
1989년 석탄산업 합리화정책에 따라 군소 탄광이 모두 폐광이 되고
현재는 석공 장성광업소만이 지난날의 명맥을 유지하며 철암역을 찾는 이들에게 아련한 향수를 느끼게 하고 있다.
2)분천역: 분천역은 볼만한 곳이 많다. 세계 최남단 열목어 서식지인 고선계곡, 청옥산 자연휴양림, 백천계곡,
반야계곡, 분천리 까치구멍집, 분천리 도토마리집, 소천메밀꽃단지, 홍제사 등이 있다.
그 자체로서 찾아가고 싶은 역이다.
*** 산행 안내 ***
1. 산행지 : 백두대간 오지 협곡트레킹(승부역~분천역)
* 산행코스 : 철암역에서 V-Train 열차를 타고 승부역으로 이동후
- 승부역-양원역-비동마을-분천역 까지 트레킹 합니다(약 12.4km로 6시간 전후 소요)
- 장시간 트레킹이 힘드신 분들은 양원역에서 트레킹해도 무방합니다(약 7km)
*일정표 : 11시 30분 철암역 도착
12시 10분까지 협곡열차(V-train) 탑승
12시 35분 승부역 하차 및 트레킹 시작
17시 트레킹 종료 및 서울로 출발
2. 산행준비물 : 약 6시간 산행복장(여벌 옷,양말 등), 도시락, 행동식(육포,과일,쵸코렛,사탕등),
간식 및 식수, 아이젠+스패츠 등 겨울산행 장비
3. 출발장소 :
4. 출발시간 : 3월 3일 목요일 아침 8시 (10분전 도착이 바른생활입니다)-
5. 회비 : 은행 입금 시 회비 : 사만구백원 (40,900원...열차탑승료 포함)
6. 도착 예정시간 : 저녁 9시(도로 교통사정에 의해 변동될 수 있습니다)
최대한 공정하게, 합리적인 방법을 찾아서 결정한 사항입니다.
다소 인간적으로 서운한 부분이 있더라도 공과 사를 구분하여 이해하여
주시기바랍니다.
그동안 박성근 사장님 고생하셨고 감사합니다.
왕복거리 620 km
출발 전 도착 후 시내 경유 및 산행지 출발 도착 경유거리 70km
620 + 70 = 690 km
500km 기본요금 550,000원 (계약조건)
추가 유류비 190km, 연비- 1리터당 2km, 1리터당- 1,100원
190/2 = 95 95 * 1,100 = 104,500원
550,000 + 104,500 = 654,500원 입니다.
시작하는 집행부을 믿고 가봅시다
단)이벤트 산행 (여행사 주관산행시 / 제주도 및 섬산행)은
같은 조건이면 기득권을 인정하고 그렇치 않으면 구분하여 진행하였으면 합니다
알겠습니다.